부가서비스

개요

본 전자조달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 기 가입되어 있고, 우리 공사 전자조달 시스템에서 발급 받은 아이디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아이디는 신규가입시 등록되는 사업자등록번호('-'를 제외한 숫자 10자리)를 사용한다. (- 본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신규가입을 통하여 업체등록을 하여야 만 한다.)

로그인 가능시점

참고사항

1. 한국도로공사 등록, 국가종합전자조달 등록/승인된 업체
- 즉시 로그인 가능
『본 전자조달시스템 접속 ⇒ 로그인 가능』

2. 한국도로공사 미등록, 국가종합전자조달 등록/승인된 업체
- 본 전자조달시스템 신규가입후 로그인 가능
『본 전자조달시스템 접속 ⇒ 신규가입 ⇒ 로그인 가능』

3. 한국도로공사 미등록, 국가종합전자조달 미등록/미승인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 등록/승인 이후 본 전자조달시스템 신규가입후 로그인 가능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접속 ⇒ 국가종합전자조달 신규가입(업체등록및 신규가입) ⇒ 국가종합전자조달 승인 이후 본 전자조달 시스템 접속 ⇒ 신규가입 ⇒ 로그인 가능』

참고사항

신규가입시 한국정보인증, 코스콤, 금융결제원, 한국전자인증, 무역정보통신 등에서 발행한 공인 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업체정보 입력후 인증서를 선택하도록 본 전자조달시스템은 구현되어 있으며, 업체의 인증서 정보는 본 시스템에 등록되어 로그인시 검증합니다. 또한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인증서와 로그인시의 인증서가 다른경우, 인증서 교체여부를 묻는 메시지창이 나타납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업체의 인증서 정보가 교체되어 본시스템에 저장되고, 이후 새로운 인증서로 본시스템을 이용하게 됩니다. 인증서 분실이나 폐기등의 사유 발생시 업체가 새로운 인증서로 로그인하고자 할때 위와 같이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